UPDATED. 2019-07-23 20:23 (화)
JTBC ‘캠핑클럽’ 이효리-이진, 아슬아슬 ‘밀당’ 호흡 선보여 눈길!
상태바
JTBC ‘캠핑클럽’ 이효리-이진, 아슬아슬 ‘밀당’ 호흡 선보여 눈길!
  • 오재현 기자
  • 승인 2019.07.2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JTBC)
(사진제공=JTBC)

JTBC '캠핑클럽'에서 21년 만에 서로를 알아가기 시작한 이효리와 이진이 아슬아슬한 밀당 호흡을 선보였다. 
 
캠핑 둘째 날 아침, 평소 아침형 인간인 이효리와 이진은 다른 멤버들보다 이른 하루를 시작했고 덕분에 단둘만의 시간을 가지게 됐다. 
 
두 사람은 함께 카누를 타며 용담 섬바위의 절경을 감상하기로 했지만 마주 보며 카누를 타게 된 상황이 어색하다며 선글라스를 찾았다. 하지만 곧 속 깊은 대화를 주고받으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기 시작했다. 
 
이어 다음 야영지로 이동하기 위해 짐을 정리하던 이효리와 이진은 또 한 번 손발이 착착 맞는 모습으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고, 두 사람은 서로의 호흡에 만족스러워하는 동시에, “집착하지 말라”며 티격태격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진은 이효리를 향해 적극적인 대시(?)를 하며 매력을 어필했는데 이에 당사자인 이효리는 물론, 지켜보던 옥주현과 성유리도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이효리를 향한 이진의 거침없는 대시는 오는 7월 21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캠핑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