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3 20:23 (화)
‘미스터 기간제’ 예원, 거침없는 ‘사이다 걸크러쉬 교사’로 첫 등장.."눈도장 쾅!"
상태바
‘미스터 기간제’ 예원, 거침없는 ‘사이다 걸크러쉬 교사’로 첫 등장.."눈도장 쾅!"
  • 오재현 기자
  • 승인 2019.07.1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젤리피쉬)
(사진제공=젤리피쉬)

배우 예원이 ‘미스터 기간제’에서 ‘신혜수’ 역으로 등장하며 강렬한 첫 등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기존 학원물과 차원이 다른 '학원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한 OCN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 출연 중인 예원은 천명고 국어 교사 ‘신혜수’역으로 등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았다.

지난 18일 방송분에서 신혜수는 새로 온 기간제 교사 기강제 (윤균상 분)의 뛰어난 스펙을 견제하거나, 환영회 겸 회식에서 능수능란한 솜씨로 흥겨운 회식 분위기를 주도하는 기강제를 인상 깊게 보며 “기 쌤, 은근 쓸모 있다?”라고 말해 솔직한 속마음을 드러내며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신혜수 역을 맡은 예원은 일명 ‘센 언니’의 표본으로 도도한 표정과 톡톡 쏘는 말투로 할 말 은 다 하는 캐릭터를 현실감 있게 소화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다양한 작품에서 뚜렷한 개성을 보여주고 드라마와 예능까지 넘나들며 사랑받아 온 예원이 이번 드라마를 통해 어떤 연기 변신을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배우 예원이 출연하는 OCN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는 매주 수, 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